게임/게임 리뷰

[게임/어드벤처] 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(The book of unwritten tales) 리뷰review

엘카네 2016. 2. 28. 05:33
728x90

 

이번에 추천할 pc게임은 어드벤처 게임인 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이다.

관련 태그로는 PC게임 추천, 스팀게임, 퍼즐, 판타지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다.

구매 및 다운로드 (스팀) : https://store.steampowered.com/app/215160/The_Book_of_Unwritten_Tales/

 

기본적인 게임플레이는 전형적인 어드벤처 스타일이라고 보면 된다. 정해진 구역을 오고가며 단서들을 찾은 다음에 퍼즐을 퍼는 형식이다. 한글판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언어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. 그래픽은 어드벤처 게임치곤 나쁜편이 아니나 사실, 어드벤처는 그래픽으로 하는 게임이 아니기에 그 구성이 얼마나 알차게 되어있는가가 더 중요할 것이다.

 

필요한 아이템을 구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. 컨트롤키를 누르면 상호작용할 수 있는 부분이 뜨기 때문에 몇 번 오고가다보면 금방 원하는 아이템을 얻어 올 수 있다.

 

게임의 단점은 영웅과는 전혀 관련없는 평범한 노움이나 엘프가 악당들의 음모를 저지한다는 스토리이긴 한데 그게 조금 유치하다는 점이다. 왠지 저연령을 대상으로 한 게임처럼 느껴진다고 해야하나... 그 점만 가볍게 무시할 수 있다면 적당히 즐길 수는 있을 것이다.

728x90